글
슬립모드 불량으로 인한 A/S 경험담
고질적인 문제인 뚜껑을 덮었을때 슬립모드로 진행되지 않고 시스템 다운이나 전원이 나가버리는 현상 발생..
몇번 그러려나 했지만 자주 발생하여 A/S 보냈습니다.
수리가 가능하다면 수리해달라고 했지만.. 왠지 새제품이 올것같아..
다른거 다 빼고 본체만 보냈습니다.
어제 견적내용 보내와서 " 0원" 이라고 써있기에..
오늘 아침에 상담원에게 자세한 내역을 설명해 달라고 했습니다.
나
"제 닌텐도의 수리비가 0원이라고 되어 있는데 교환인가요? 반품인가요? 만약 교환이라면 어떤 문제, 어디가 고장난 것인지요?"
상담원
" 그부분에 대해서는 저희에게 전달된 것은 없구요. 대기모드 이상으로 교환 처리 되었습니다. "
나
"그렇다면 제 기기가 심각하게 손상된 거라서 교환 된 것인가요? 수리가 가능할 정도가 아니라서 교환해주시는 것인지요?"
상담원
"케이스 교체는 수리가 가능하신데요. 액정 불량이나 기판 불량의 경우 국내 A/S 센터에서 수리가 안되십니다. 그런 부분에 대해서는 저희가 기기 교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 결국 A/S 센터는 껍데기 갈정도의 능력밖에 없다는 말입니다. 닌텐도의 A/S 정책은 교환!!! (기기가 얼마나 싸면 교환이야.. ㅋㅋ).. 교환 비용까지 기기 가격 책정에 포함되어 있을텐데 말이지.. ㅋㅋ
나
"새제품이 온다고 해도 정상적인 제품이 아닐수도 있자나요..?"
상담원
"그런 부분은 저희가 미리 점검을 해서 보내드립니다."
나
"액정 색이 다르다던가 하면요?"
상담원
"저희가 필터(%로 몇퍼센트 이상되면 교환해준다네요)로 점검해보고 교환대상이면 교환해 드립니다."
나
"그럼 일단 보내주세요.. 받아보고 다시 연락드릴께요"
이상이 내가 상담원과 통화한 내용 중 .. 중요한 부분들이다..
여러분들도... 액정결함이나.. 기판불량인경우.. 100% 교환 대상이시니까..
질러보세요!!! A/S ㅋㅋ 중고 이상제품 싸게 사셔서 .. A/S 맡기는 것도..
[불펌 금지]
'Hobby >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틀랜드 (0) | 2007.11.17 |
---|---|
[펌] 가을에 가봐야 할 곳 (0) | 2007.10.25 |
남자나 여자나.. (0) | 2007.07.03 |
[펌] 닌텐도 A/S 에 관한 글 (0) | 2007.07.03 |
닌텐도 불량에 관하여 (0) | 2007.07.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