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터치패드 액정 장착 ‘프라다 폰’ 공개

Ideas 2007. 1. 19. 09:43

LG전자와 프라다는 19일 세계 최초로 완벽한 터치 스크린을 적용한 ‘프라다폰(모델명:LG-KE850)’을 공개했다.  

‘프라다폰’은 숫자 및 메뉴 버튼을 포함한 키패드를 완전히 없애는 대신 3.0인치 액정 전체에 ‘터치 스크린’ 방식을 적용, 사용자의 촉감을 높였다. 또한, ‘프라다’ 고유의 순수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 외관의 매력을 드러냈으며, 휴대폰과 파우치, 액정보호필름을 포함한 다양한 액세서리에 프라다 고유의 로고를 새겨 넣었다.

이 제품은 12 mm의 초슬림 바(Bar)타입에 MP3 플레이어 기능, 블루투스, 외장 메모리, 슈나이더 인증 200만 화소 카메라, 비디오 및 멀티 태스킹 등 강력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지원한다.

LG전자는 기존의 휴대폰 업계에서 한정판으로만 출시해왔던 공동 브랜딩 제품들과는 달리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프라다폰을 ‘매스티지(대중명품)’제품으로 만든다는 전략이다.

이 제품은 2월 말 영국, 프랑스, 독일과 이탈리아에서 소비자 판매 가격 기준 최저 600유로를 시작으로 프라다 매장과 휴대폰 전문 매장에 출시되며, 홍콩, 태국, 싱가폴 등 아시아 주요 거점 국가에 3월말 출시한다. 한국 시장에는 올해 2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다나와 이진 기자  miffy@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in_lee

<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Zero's Eye
과연 시장에서는 얼마나 큰 반응을 불러 일으킬 것인가..? 최근 소개된 아이폰과의 대결에서 시장을 압도할 만큼의 입지를 구축하느냐가 관건이 될 것 같다. 흠... 모델은 잘 쓴거 같은데..^^
국내선 출시가 아니라 유럽쪽에 선출시하고 국내에는 2분기나 되어야 들어온다고 하는데... 쩝..
관심이 크다..

설정

트랙백

댓글